가지 볶음 - An Overview

본초강목에 따르면 가지는 찬 성질을 가지고 있어 열이 많은 이들에게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수시로 체온을 낮춰주는 만큼 몸에 열이 많은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고 해요.

준비한 가지는 물로 깨끗하게 씻겨준 다음 덮인 이파리를 손으로 걷어내주세요.

파기름이 나오면 대패삼겹살을 넣고 볶아줍니다. 여기까지는 김치볶음밥을 만드는 방법과 비슷합니다.

별일 없어. 그냥 사는거지, 알잖아? 해 뜨고 해 지고..(매일 매일이 똑같은..)

그리고 꺼내놓은 파와 깨를 넣었어요. 몇 번 뒤적뒤적 해줘서 요리를 마무리합니다.

블랙리스트로 등록시 공감 및 댓글 작성 등이 제한되며 방문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이번에 제 눈을 사로잡은 요리는 바로 '가지밥'입니다. 에릭은 백종원 집밥백선생 가지밥을 보고 따라 만들어보았다가 너무 맛있어서 자신도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저는 멸치 액젓을 좋아하는 편이라 양념장 만들 때에도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 영리적 사용 불가 - 내용 변경 불가

혈액을 맑게 해주는 채소인 가지는 혈액 속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으며 고지혈증 등 고질적인 현대인들의 성인병을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팬에 click here 기름을 두르고 파가 노릇해지기직전까지 파향이 우러나도록 볶아주세요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혹시 연남동을 방문할 일이 있다면, 가지라는 보라 채소의 놀라운 역습을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보라. “가지가 맛있다는 건 가짜 뉴스야”라고 말했던 당신의 입가에 어느새 시뻘건 가지볶음 소스가 진득하게 묻어 있을 터이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